- 동대문 크루
- 육아친구

동대문구 이문동 24년 12월생 엄마가 육아친구를 찾아요!
24.12.17 출생남아 친구만들어주고 싶어요! 래미안라그란데나 인근거주중인 육아맘들 아기왛 함께 집에서 모이거나 같이 외출하고싶어요! #공동육아 #엄마 모임 #육아수다 #어린이집 #청룡띠맘
- #가입인사
육아크루에서 기다리고 있어요!


지금 많이 보고 있어요!
피노키노야 노올자! 잘 보고 왔어요~~~
저번 이벤트에 당첨됐을때 딸이랑은 한번 보러갔었고, 이번에 서프라이즈 이벤트 선착순 하길래 아들이랑도 한번 더 보러갔음 좋겠다는 생각에 참여해봤는데... 다행히 당첨이 돼서 재밌게 잘 보고 왔습니다. 비도 오고 바람도 마니 불고 궂은 날씨였지만 애들이 집중해서 잘 봐주고 줄다리기는 참여하지 않았지만 공도 던지고 무대앞의 공도 정리하면서 뭔가 뿌듯해하는게 느껴지더라고요ㅎㅎㅎ 거짓말하면 코가 길어지는 피노키오를 보며 앞으로 거짓말 하지 않기로 저랑도 약속했어요^~^ 날씨만 조금 더 좋았으면 간만에 나간 대학로 산책 좀 해보고 맛있는것도 먹고싶었는데... 바람이 너무 마니 불어 달고나체험만 해보고 와서 너무너무 아쉬웠어요ㅡㅜ 두번을 봐도 세번을 봐도... 관객들도 매번 다르고 참여형 뮤지컬이라 지루하지 않게 계속 계속 볼수 있을거같아요!
아이이름은..
첫째 이름은 시아버님께서 생전에 착하고 예쁘게 자라라고 지어주셨고, 둘째 이름은 남편 이름에 뫼산이 들어가는데 본인과는 다른 인생을 살았으면 좋겠다고 반대되는 바다해자를 넣어서 지었습니다.
아기 사슴벌레^^
곤충 좋아하는 아들 덕에 작년 8월중순쯤 사슴벌레 한쌍 세트를 사가지고 산란도 하게끔 습도 충만하게 흙도 깔아줬더니 곳곳에 유충이 가득가득! 한마리씩 통에 담아둬야된다길래 따로 분리시켜 뒀다가 아들이 어떻게 됐는지 보고 싶다길래 오픈해봤더니 저렇게 작은 암컷 사슴벌레로 이미 자라 있었어요! 너무 늦게 열어봐서 번데기 과정을 놓친게 좀 아쉽긴 합니다. 저희 아들이 책으로 우화되는거 보면서 엄청 좋아했었거든요! 저는 무서워서 손도 못대지만 사슴벌레를 보면서 행복해하는 아들을 보면 그만 키우자고 할수가 없어요 ㅎㅎㅎㅎㅎ
[아이와가볼만한곳] 어린이대공원 상상나라!
3년전 어린이집에서 가을소풍으로 어린이대공원을 가면서 상상나라를 한번 가봤었는데... 그땐 단체로 움직이고 시간이 한정되어 있어서 자세히 둘러보지 못했었는데... 한달전쯤 다시 가보니 처음에 갔었을때 보지 못했었던 다양한 체험거리들이 있더라고요! 물놀이 입장시간은 따로 정해져 있었지만 미처 여벌옷을 챙겨가지 못했는데도 거의 다 젖을만큼 물놀이 체험을 특히나 더 좋아했어요~~~ 그리고 최근에 알게 됐는데... 다둥이카드가 있으면 무료입장이더라고요. 조금만 집에서 가까우면 맘같아선 매일매일 가고 싶은데... 마니 아쉽긴 합니다. 건너편에 세종대학교도 있어서 캠퍼스 산책하기에도 좋고 메종 카페야 원체 유명하고 버거킹, 파바, 스타벅스도 가까이에 있어서 애들 간식 챙겨먹이기에도 으뜸입니다!
남편이 진짜 남의 편일때!
제가 차가없으니... 대중교통으로 갈수 없는 곳을 데려가고 싶을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