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의 크루
익명의 크루
엄마

시댁 여행.. 애기둘 데리고 혼자가라는 남편..

낼 시댁식구들끼리 펜션 놀러간다고 남편이 저혼자 가라네요 ㅋㅋㅋㅋㅋ (할머니,할아버지,고모,작은아빠 시댁가족 총출동인데;) 자긴 일해야한다고... 퇴근하고 집와서 쉴꺼라고..? 가서 거기서 자라니까 어디서 자냐고 글길래 나혼자 가라고 그래서? 하니까 애들이랑 ~~ 이러네요 ㅋㅋ 참고로 애가 둘이에요(첫째 다섯살 둘째 8갤) 시댁식구들이랑 자주만나고 친하고 이런것도 아니고 명절때나 할머니할아버지 생신때나 가끔 뵙고 하는데... 거기다 다른지역에서 사시는 고모들까지 다 오신다는데 남편 없이 애 둘데리고...? 굳이.......?ㅠ 제가 싹싹하고 붙임성있는 것도 아니고 생각만해도 불편하고 벌써 기빨려요.. 입장바꿔서 우리친척들 다 모이는데 혼자 간다고 생각해보라고 갈수있냐 했더니 난 갈수있는데??? 하는데 .. ㅋㅋㅋㅋ 애 둘데리고 시댁여행 따라가시나요? 남편없이?

    1. 익명의 크루
      익명의 크루
      엄마

      반대입장이명 자긴 갈수 있다고 하는 대답 정말 킹받네요🤛🏻 친정도 아니고 시댁여행인데 거길 왜 혼자보내죠???,??????????

    2. 익명의 크루
      익명의 크루
      엄마

      이런거 안남기는데 정말 열받고 킹받아서 남겨요. 친정 친척들 다 모이는데 애둘데리고 진짜 가라고 하면 떨떠름할거면서 남편분 너무 하시네요. 아니 시댁여행에 애도 둘있는데 진짜 어떻게 혼자 보낼생각을해요????

    3. 익명의 크루
      익명의 크루
      엄마

      애 둘데리고 시댁여행따라가는거 좋죠.. 근데 애 둘 나이가 5세 8갤??????둘째 돌이나 넘으면 몰라 8갤이면 낮잠 두번아닌가요? 진짜 킹받네요. 그게 여행인가요? 극기훈련이지…

    4. 익명의 크루
      익명의 크루
      엄마

      저같음 안갈듯,, 애를 한명놓구가면안되요?

    지금 많이 보고 있어요!

    크루톡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