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남편이 애기 봐준다는데
하도 힘들다고 햇더니 낼 하루 나가서 놀다오라고 하는데요..! 80일된 애기 모유수유 중이라 4~5시간 나갈 수 있을 거 같아요 근데 남편이 육아 말로만 힘든거 이해한다고 하는 거 같아서 맡기고 나갈까 싶은데 맘편히 놀 수 있을까 싶기도하고 ㅠㅠ 6시간동안 애기가 순둥이마냥 아빠랑 잘놀면 그것도 서운할거같고ㅠㅠㅠ 약속이 확정은 아니고 친구가 나올거면 커피한잔 하자고 한 상황이에요 크루님들이라면 어떻게 하실거에요??
- #크루일상
- #크루고민
- 엄마익명의 크루
오랜 시간은 아니더라도 걱정이 되더라도 나가세요! 나가야 담부터 몇번이라도 더 나갈수 있어요ㅠㅠ 아니면 나가래도 안나가잖아 하면서 안보내줄수 있어요 나가면 아기가 보고싶어서 오래 있지도 못하지만 두세시간만 있더라도 나가세요~~엄마도 바깥공기를 쐬야 육아 더 잘할수 있어요!!
- 엄마익명의 크루
남편들도 오로시 혼자 애기 봐야 정말 와이프 힘든거 이해해요 아빠도 엄마보단 부족하겠지만 아기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잘 볼테니 믿고 나가서 바람쐬고 힐링하세요 그래야 다시 힘찬마음으로 육아할수 있으니까요 화이팅입니다!!
지금 많이 보고 있어요!
삘간펜 토요수업 갔다왔어요!
오늘 익선관을 만든다고해서 가긴 했는데 저는 익선관이란게 뭔지는 잘 몰랐어요. 근데 오늘 토요수업을 같이 가서 매미의 날개에서 유래됐다는것도 알게되고 세종대왕님이 업무를 보실때 썼던 모자라는것도 알개돼서 너무 유익했던거같아요~♡ 애들도 직접 만들고 꾸며보고 써보고하니 기억에 더 새록새록 남을듯 싶어요^~^
출산하고 식욕 떨어지신 분
임신때 먹덧 + 식욕 폭발했는데 전 애기 낳고 식욕이 갑자기 확 떨어졌어요 밥이 아예 안들어가고 삼키키가 힘들고 속 부대끼고 그래요 모유수유 할대 엄마가 잘먹어야한다는데 진짜 음식이 입에 안들어가는 .. 혹시 이런분 있으신가요?
누리짐 움직임 연구소 체험 다녀왔어요^~^
전혀 기대도 안했는데... 그리고 거여점이 너무 멀어서 당첨이 되더라도 어떻게 다녀와야 되나 걱정이 많았었는데... 100원딜 당첨이 됐다는데 안가볼수가 없어서 남편한테 둘째 하원을 부탁했는데 왠일인지 그렇게 해주겠다고해서 잘 다녀왔어요! 딸도 계속 재밌었다고 말하니 이벤트에 응모한 저 자신을 셀프 칭찬중입니다ㅎㅎㅎㅎㅎ
외출 이유식 보온병? 보냉백?
지금 두끼 이유식 하는 7갤 아긴데 날 추우니까 보온병이 나을까요? 보온 보냉 뭐가 좋을까요?
요즘도 보행기 태우나요?
척추에 나쁘다 이런 얘기 있어서 잘 안쓰는거 같은데 부모님이 그래도 있음 좋다고 요즘에는 쏘서나 점퍼루만 쓰지 않나요?
육아친구 만나고싶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24년 3월생 아들맘 입니다!! 용인에 이사온지 3개월차라 동네친구가없네요😭 같이 육아도하고 베이비카페도가고 가까운곳드라이브가서 차도한잔할 육아친구 만나고싶어요 댓글 많이 달아주세요 감사합니다😀
무조건 나가세요! 한시간이라도 겪어보는거랑 옆에서 보는거랑은 천지차이에요. 마음 안편하신건 이해가지만 그땐 다 그런것 같아요. 그리고 애기들은 신기하게 남이랑 있으면 순해지더라구요ㅋㅋ 아빠가 평소에 어땠는지 그때 보면 알겠네용 ㅎㅎ